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조 샐다나 가모라의 수영복 자태 관능美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가모라'역으로 유명한 배우 조 샐다나가 근황을 전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배우 조 샐다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조 샐다나는 수영복을 입고 아찔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웨이브 진 긴 머리를 어깨에 풀어내린 채 섹시한 눈빛을 보내는 그녀의 모습은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조 샐다나의 미모와 글래머 몸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배우 조 샐다나는 1978년생으로 발레 댄서에서 배우로 전향한 배우로 유명하다. 그녀는 영화 '열정의 무대'에서 반항적이지만 선천적 재능을 타고난 발레리나 ‘이바’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조 샐다나는 '크로스로드', '드럼라인',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 펄의 저주' 등에 출연한 데 이어 2004년 '터미널'로 무비라인 매거진 선정 '할리우드에서 주목해야 할 신예'로 선정되기도 했다. 조 샐다나는 '스타 트렉: 더 비기닝' '아바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역으로 출연해 상승세를 이어갔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도 출연한 그녀는 20억 달러 돌파 영화 3개에 출연한 배우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임스 건 감독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 가.오.갤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팀의 리더 스타로드가 갑작스레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는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카렌 길런, 마이클 루커, 폼 클레멘티에프 등이 출연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네이버 영화기준 관람객 9.05점, 기자-평론가 6.25점, 네티즌 8.94점을 받았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지난 2017년 5월3일 개봉됐으며, 당시 273만606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러닝타임은 136분이고, 12세 관람가이다.